유니티를 공부하면서, 나만의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었다. 게임을 기획해보고, 프로토타입을 만들어보면 언제나 디자인 쪽이 문제였다. 단순하게 공을 이용하거나 깔끔한 색감으로 배경을 꾸며보았지만, 그래도 타격감(플레이하는 재미?)이 문제였다.
에셋에서 파티클을 구매하더라도 기본 지식이 없어서 그대로 사용하는 게 아니면, 거의 사용하지 못했다.
이번에 학교에서 프로젝트를 하면서 에셋 스토어에서 마법 스킬을 구매했다. 만드는 게임에 맞게 변경해야 하는데, 크기 조절 등 파티클 시스템의 설정에 손도 못댔다.
그래서 파티클을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에 책을 구매하게 되었다.
여름 방학이 시작되었다. 이 기간동안 책을 다 끝내고 싶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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