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오브젝트에 부딪혔을 때, 분리되면서 툭툭 굴러 떨어지는 느낌을 줘야하는 연출이 있었다.
직접 물리로 굴러 떨어트려도 되지만, 이러한 물리 이동을 애니메이션 클립으로 만드는 법이 있었다.
https://docs.unity3d.com/2020.1/Documentation/ScriptReference/Animations.GameObjectRecorder.html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율적인 텍스처 압축 꿀팁' 정리 (1) | 2022.08.09 |
---|---|
UniTask 사용하기 (0) | 2022.07.05 |
빛으로 비출 때 보이는 오브젝트 (0) | 2022.06.23 |
Grid Layout Center 정렬하기 (0) | 2022.04.21 |
유니티 비주얼 스튜디오 연동 에러? (0) | 2022.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