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n 튜토리얼
https://doc.photonengine.com/ko-kr/pun/current/demos-and-tutorials/pun-basics-tutorial/lobby
튜토리얼을 따라하다가 소스 코드를 정리한 것을 보았는데, 보기 쉬워서 자주 사용하려고 적어보았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PlayerManager : MonoBehaviour { /// <summary> /// /// ( ///을 누르면 자동으로 나옴 ) /// 여기에는 설명 적기 /// /// </summary> #region Public Properties // 정해놓을 속성 값 #endregion #region Private Properties // 정해놓을 속성 값 #endregion #region Public Variables // Public 변수 모음 // 변수 선언 예시 [Tooltip("Inspector 창에서 변수에 마우스를 올리면 설명이 나타납니다!")] public float distance = 7.0f; #endregion #region Private Variables // Private 변수 모음 #endregion #region MonoBehaviour Messages // 실행되는 MonoBehaviour 메소드 void Start() { } void Update() { } #endregion #region MonoBehaviour CallBacks // 특정상황에 실행되는 MonoBehaviour 메소드 void OnTriggerEnter(Collider other) { } #endregion #region Public Methods // Public 메소드 모음 #endregion #region Private Methods // Private 메소드 모음 #endregion }
#region #endregion 을 사용하면 두 개의 사이에 있는 코드들을 접어서 관리할 수 있다.
밑의 이미지처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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