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yt0UdVntOQc&t=256s
유튜브 제목을 번역해보니 마법화살 만들기 튜토리얼이었습니다.
마법이 날아갈 때 뒤에 남는 Trail 이 예쁜 것 같습니다.
ㅇ 만들어 본 영상
ㅇ 핵심 사항
구조
MagicArrow - Create Empty로 생성한 오브젝트. 하나로 묶는 역할.
ArrowEffect - 화살이 날라가는 이펙트를 하나로 묶는 역할.
main - 에너지 이펙트.
trail1 - 꼬리 이펙트.
trail2 - 꼬리 이펙트. 색상이 다르다.
Bomb - 아직 만들지는 않았지만, Arrow가 닿았을 때 터질 이펙트를 하나로 묶는 역할. (좀 있다 만들어야지!)
그냥 하고싶은 말
저번에는 유니티 에디터에서 실행시키고 오캠으로 동영상 녹화를 했는데,
이번에는 유니티를 빌드하고, 그 exe를 실행해서 오캠으로 녹화를 했습니다.
조금 과정이 있지만, 이러니까 렉이 안 걸리네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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