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문서
찾으면 적겠슴다.........
상황
언리얼 버전 4.26.1
언리얼 에디터에서 게임 플레이를 하고, 플레이 종료를 하는 순간에 저 창이 뜨면서 에디터가 종료된다.
근데 20번 중에 한번 정도?로 되게 가끔 일어나는 오류라서 고칠까말까하다가 고쳐보기로 했다.
구글링해보니 영어로는 이렇게 뜨나 보다.
Pure virtual function being called while application was running (GIsRunning == 1).
크래쉬를 천천히 읽어보니, 내가 짠 파일에서 오류가 난 게 아닌 것 같다.
다음에 해결해보자..... 엔진 오류인가?
Fatal error: [File:D:/Build/++UE4/Sync/Engine/Source/Runtime/Core/Private/Windows/WindowsPlatformMisc.cpp] [Line: 475] Pure virtual function being called
+ 추가 2021.06.01.
너무 자주 오류가 뜨는 것 같아서 다시 한번 원인을 찾아보기로 했다.
왼쪽 이미지처럼 __declspec(dllexport) 구문에서 오류가 나는 것 같다.
오른쪽 이미지처럼 오류 로그가 찍히는 부분은 473번째 줄인 것 같다.
473번째 줄이 너무 길어서 복사했다. 지겹게 보던 (GIsRunning == 1).이 적혀있다.
FMessageDialog::Open( EAppMsgType::Ok, NSLOCTEXT("Core", "PureVirtualFunctionCalledWhileRunningApp", "Pure virtual function being called while application was running (GIsRunning == 1).") );
엔진 크래시가 나는 이유는 475줄에서 Fatal 키워드가 있기 때문이다.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아직 모르니까, Fatal 키워드를 없애고 Warning 키워드 정도로 바꿔줘볼까??
근데 엔진 코드인데 바꿔도 되나? 음... 크래쉬 뜨는 게 더 귀찮다. 일단 바꿔보자.
이 게시글이 다시 수정되지 않는다면, 해결은 못하고 이렇게 임시방편으로 계속 사용하고 있는 중일 것이다.
해결
하게 되면 적겠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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