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받고, 천천히 읽다보니 설명이 너무 잘 되어있어서 따로 찾아보면서 공부할 것이 없었다.
하루만에 260페이지 정도 읽었다.
그런데 269페이지에서부터!!!
커스텀 라이팅에 쓰이는 벡터(Vector) 개념이 나오면서 내 머리가 고장났다. ㅜㅜ
나는 Unity를 하면서 Vector3은 3d에서 쓰는 x,y,z 고, Vector2는 2d에서 쓰는 x,y 로만 알고 있었고, 제대로 개념은 몰랐다.
책에 벡터의 기초 설명이 되어있긴 하지만,
그냥 EBS에서 벡터의 기초부터 기본연산까지 인터넷 강의를 들었다. ㅋㅋㅋ
수학은 생각보다 참 많은 곳에서 쓰이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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