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 일
1. 색깔을 열심히 조정했다.
- 배경이 어두워서 밝은 것이 이쁘게 나온다.
2. 땅에서 파티클이 잘리는 것을 고쳤다.
- Main Camera 의 컴포넌트에 있는 Camera 에서 Rendering Path 를 Forward 에서 Deferred 로 바꾸었다.
- Edit -> Project Settings -> Quality 에서 Soft Particles 의 체크박스를 체크한다.
3. 마지막 타격을 추가했다.
- 바위 모양을 Mesh 로 만들어서 파티클로 뿌려주었다. 바위를 넣으니까 확실히 비주얼이 좋아지는 것 같다.
4. 2번째 타격을 끝내고 공중에 떠서 기를 모을 때, Body 와 Sword 의 색이 변한다.
- 칼에 빛이 들어오니까 이쁘고, 칼에 시선이 모이게 되어서 넣게 되었다. 쉐이더는 코드로 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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