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한 일
1. 에셋스토어에서 'Post Processing Stack' 을 다운 받았다.
- Bloom 효과를 쓰기 위해서! 카메라에 Bloom 효과를 적용했다.
2. 모르고 폴더를 지워서 다시 새로 세팅했다.. ㅠㅠ
- 클릭도 무심결에 하고, delete 키도 무심결에 눌렸다.
3. 첫 공격의 Path를 Mesh로 만들었다.
- 3ds max는 아직 적응안된다. 그렇지만 칼질 애니메이션에 맞춰서 메쉬를 땃다.
4. 메쉬에 넣을 Texture를 제작했다.
- 일단은 기본을 넣어보고, 나중에 디테일 살려서 제작하려고 한다.
5. 메쉬에 Texture를 그리기 위해 Shader를 제작했다.
- Shader도 기초는 배웠으니 유니티에 있는 거 말고, 시간은 많이 걸리겠지만 제작해서 쓰려고 한다.
6. 모델에 자체 애니메이션이 포함되어 있어서 분리해서 다시 임포트 했다.
- 애니메이션 속도가 너무 빨라서 1에서 0.8 정도로 낮추었다.
7. Spot Light를 사용해서 분위기 있게 만들었다.
- 기본 Light는 너무 넓고, 밝은 거 같다.
그냥 의식의 흐름대로 만들어보았다. 색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 보라색을 좋아해서 해놓긴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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