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blog.naver.com/mnpshino/221468860268
요즘에 쉐이더에 관심이 많아서, 쉐이더와 관련된 글들을 많이 찾아본다.
마둠파님의 블로그 글들의 설명이 이해가 잘 되고, 재미도 있어보여서 무작정 따라 만들어 보고 있다.
프로젝트에 포스트 프로세싱 에셋을 다운받아 쓰기만 했는데,
직접 후처리를 제작해서 적용해보는 건 처음이다.
| 원리
| 하고 싶은 말
꿀캠으로 GIF 파일을 만들었는데, 되게 편하다 ㅋㅋ
맵은 에셋스토어에서 받아서 썼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3d/environments/historic/polylised-medieval-desert-city-94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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