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
https://www.youtube.com/watch?v=bpH5ZfonExo
문제 상황
이전 글에서 만든 것처럼 간단한 모델링을 하고, FBX로 추출해서 유니티에 올려봤더니 Transform 값이 이상했다.
건들지도 않았는데, 회전 값은 (-89.98, 0, 0)이고 스케일 값은 (100, 100, 100)이었다.
하나하나 고치려니까 깔끔하지 못한 것 같아서, 유튜브에 검색해보니 역시 해결법이 있었다.
1x1x1 큐브는 상대적으로 어느 정도의 크기인지 구분하려고 그냥 넣어놨다.
해결 방안
1. Export 창에서 Apply Transfom을 체크한다.
2번 3번도 영상에서 소개해주는데, 정리하기 귀찮으므로 영상을 보십쇼.
나는 1번 방법만 쓸 듯.
1번 쓰다가 잘 안되면 2번 3번 방법도 써봐야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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